안녕하세요.
한나입니다!
요즘,
까먹고 놓치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왜 그럴까 고민하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가 잘 정리되지 않아서 그런 건 아닐까?”
하루의 시작을 잘 준비하고,
하루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나의 일상을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게 먼저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불필요하게 흘러가는 시간은 없는지
하나하나 들여다봐야겠죠. 
그 후엔
일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내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떤 흐름으로 진행되는지,
불필요한 작업은 없는지
정리하고 파악해야
다른 사람에게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것. 
그래서 저는,
지금 다시 리스타트 하려고 합니다. 

개인의 삶도,
업무에서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