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청년들의 시작
home

유발하라리가 세무법인청년들을 어떻게 알고 있었을까?

인류가 2만년만에 우주선으로 태양계를 탐사하게 된 것은 침팬지나 늑대보다 손재주가 뛰어나 도구를 잘 만들수 있고 지능이 더 뛰어났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인간이 여럿이 소통하는 능력을 통해 유연하게 협력할 수 있는 지구상의 유일한 종이기 때문이다.
-유발하라리-
확신컨대, 유발하라리가 세무법인청년들의 일하는 방식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서 위의 글을 썼나 보다.
청년들은 다양한 관점, 경험,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해서…. 어떤 프로젝트가 시작이 되면 TEAM이 구성되는데 이번 프로젝트는 작년의 실패를 거울로 삼아서 미리미리 준비를 했다. 실무자를 포함하여, 경험자, 기획자, 개발자등이 팀이 되어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다. 어떻게 보면 단순해 보이는 프로젝트이지만, 수많은 변수가 도사리고 있어서 모두가 집중하지 않으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가 없다. 작년말부터 실무자와 기획자및 개발자가 모여서 머리를 맞대고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개발과정을 거친 후 검증에 검증을 거치게 된다. 생각지 못한 오류가 나왔지만, 발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간다. 앞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계속 발생하겠지만 우리는 하나의 팀으로 일하기 때문에 목표를 충분히 이루어 낼 것이다.
2023년 종소세처리 5000명이상 고고씽~~~!!!
어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발대식을 가졌다.
잡스, 마린, 로건, 오스틴, 이효권(개발자) 이 있어서 이 모든일이 가능해질거얌~~~!!!

Diary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