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프레드입니다. 오늘의 날씨는 꽤 시원한 날씨였습니다. 이제야 장마철이 시작되는 건가 보네요
오늘도 회사에 와서 와캠퍼스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오늘은 당좌자산에 대한 강의와 적격 증빙과 세금계산서에 대한 강의를 듣고 세무인사이드를 봤어요. 오늘의 세무인사이드는 오답 3개라는 살짝 아쉬운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틀린 문제들을 찾아보고 세무인사이드 오답노트 풀이 영상을 찍다가 점심을 먹고, 청년베이비를 했습니다.
오늘 청년베이비의 주제는 감사였습니다. 제가 평소에 자주 생각하는 주제가 나와서 더 유의 깊게 들었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저는 사소한 것에도 감사를 하면 나도 모르게 긍정적인 사람이 되어가고 감사를 하면서 살아가다 보면 일의 성과가 오를 수 있고 인간관계도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감사의 힘이 아주 강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답 노트 영상을 마저 찍고 실무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실무는 저번에 했었던 취득 신고와 상실 신고를 했고 외국인 취득 신고와 상실 신고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EDI에서 피부양자 정상적으로 접수됐는지 보는 법도 알게 되었고, 주 근로 소정 시간 구하는 방법과 일용직 근로자가 국민연금, 건강보험을 신고하는경우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청년들에서의 하루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은 얻어가는 게 많은 하루였어요.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저는 방학을 보내고 한 달 뒤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레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