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ervice
Culture
Biz-Study
Contact
청년들의 시작
청년들 구성원
청년 랩스
협업 전문가
최근 소식
세무 기장대리
세무 컨설팅
경리업무 아웃소싱
업종별 세무기장
조직문화
청년들 독서클럽
리더 생각
청년주니어교육
청년들 일상
Why 사업공부?
신병철박사님
공부합시다!
상담 문의
영등포 본점・지점
인재 채용
About
Service
Culture
Contact
Share
About
청년들의 시작
청년들 구성원
청년 랩스
협업 전문가
최근 소식
Service
세무 기장대리
세무 컨설팅
경리업무 아웃소싱
업종별 세무기장
Culture
조직문화
청년들 독서클럽
리더 생각
청년주니어교육
청년들 일상
Biz-Study
Why 사업공부?
신병철박사님
공부합시다!
Contact
상담 문의
영등포 본점・지점
인재 채용
✨
최고의 마케터는 고객이다.
최고의 마케터는 고객. 이번 고객이 다음 고객을 데리고 오게 하라. 고객 = 전도사
ex) 배민) 경희야, 넌 먹을 때가 제일 예뻐 -> 경희들의 인증샷 물결
브랜드 네임 자체로는 좋다 나쁘다 평가할 수 없다. 이름에 의미가 없으면, 내 영혼이 담겨있지 않으면 힘이 없다.
작은 시장이라도 반드시 독점하라
ex) 일월정 독계탕 -> 인스턴트 해독시장 1위
업의 개념을 정의하고 / 카테고리를 자르고 / 독점시장을 찾아라
시장 독점의 기본 3절차
: 매니아를 찾고 / 필수품으로 만들고 / 습관구매를 하게 해라
책상에 앉아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야 소비자가 하는 말 한마디를 이길 재간이 없다 -> 시장에서 만들어지는 이야기에 집중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