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청년들의 시작
home
🤝

브랜딩의 시작은 ‘신뢰’다

브랜딩의 시작은 ‘신뢰’다

신뢰 = 반복했을 때 같은 결과가 나온다는 믿음 정직과는 엄연히 다른 개념
신뢰를 확보하면 >> 구전이 생긴다
‘저희 브랜드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조직에서 중요한 신뢰고리

상호신뢰 > 업무몰입 > 성과창출 > 상호신뢰 … ex) 현대 정주영 회장 : 신용을 목숨처럼

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말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의 일치 약속하는 것과 제시하는 것의 일치
신뢰 실패의 결과는 실망 : 인지도 / 자기구매 / 재구매 / 구전 공든 탑이 무너지는 건 한 순간